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Blog Article


웨일 스파 나트랑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들의 컨디션에 맞춰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스파입니다. 웰 스파는 웰 시그니처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핫 스톤 마사지, 페이셜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사도 다른 마사지 샵에서 받았던 것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것이 느껴졌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서비스라면 우붓에 간다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 의향 있는 샵입니다. 참고로 픽업은 무료 서비스로 포함이 되지만 마사지가 끝난 후 리조트로의 센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 기준 320바트, 1시간은 480바트입니다. 가성비 방콕 마사지샵들에 비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마사지는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그렇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습니다. 발리니즈 마사지 가격 1시간에 IDR 160,000로 한화 약 15,000원입니다. 헬시 스파(Healthy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건강을 챙기는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품질 높은 90분 핫스톤 마사지로 편안함과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인기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한국인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와 예약 용이성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두곳중에 개인적으로 전 오아시스 스파가 조금더 좋았었는데요. 방콕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사지 광고를많이 보고 호객 하는 분들도 되게 많아요. 여기서 주의할 점을 미리 알려줄테니 놀 때 꼭 참고해서 마사지 받는데 착오가 없도록 하자구.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SPF100 자외선차단을 바르고 놀아야해.


혹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An Spa의 가격대는 전날 들렀던 Nguon Sang Spa보다 조금 비싸게 형성되어 있었다. 종류가 적지 않았지만 평소 내가 선호하는 코스인 60분 다리 마사지 코스가 없는 것이 굉장히 아쉬웠다.


오차드 포인트, 이스트 코스트, 홀랜드 빌리지 등 여러 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가 직접 이용해 본 곳들을 정리해서 추천하는 내용을 살짝 모아보았습니다. 발리를 여행하시는 분들 중 마사지를 받으실 분들이라면 개인적인 추천내용이지만 살펴봐주세요.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시 카카오톡 아이디는 Jangmispa입니다. 할인 혜택이 있는 해피아워를 미리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제가 방콕에서 가장 사랑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바디 제품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고급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숙련도 높은 마사지사들의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로 피로를 날릴 수 있는 곳. 17년, 19년, 22년 방콕만 5번 넘게 다녀왔는데 한번 받을 때 20만원 정도하는 비싼 마사지샵도 가봤고, 저렴한 로컬 마사지샵도 경험해봤습니다. 별 평점과 후기를 통해서 본인이 현재 있는 곳 근처에서 좋은 샵을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0분의 포핸드는 11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포핸드는 1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앞서 고급 마사지샵을 딱 두 군데만 소개해 드렸는데 제가 방문한 고급 샵은 이 두 곳뿐이었기 때문입니다.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부산 오피 부산op 부산op 부산op 부산op

Report this page